• News 병원소식
  • > 미즈메디 소개 > 병원소식 > News 병원소식
새 생명을 맞이한 가족의 안녕을 응원합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1-20 오후 7:44:00
첨부파일 첨부파일 171101-toyou-fall.jpg 조회 577

강서 미즈메디 병원에서는
[안녕(安寧) : 아무 탈 없이 편안함] 이라는 사전적 의미에 새 생명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MizMedi to you <새 생명을 맞이한 가족의 안녕을 응원합니다!> 를 시작합니다.



[안녕 아빠]
 
미즈메디 병원은 편안한 분위기, 그리고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음악이 흐르는 가족분만실에서 가족의 첫 만남이 이뤄집니다.
이때 엄마, 아빠의 심장소리를 들으며 교감할 수 있는 캥거루 케어를 진행합니다.
캥거루 케어는 아기의 정서발달은 물론 성장도 촉진시켜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가지고 있어 강서미즈메디병원에서는 적극 권장하고 있습니다.
 전문가 선생님이 아이를 안는 자세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기 때문에 편안하고 안전한 리클라이너 체어에서 아빠도 안심하고 캥거루 케어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안녕 다 함께]
 
새 가족의 첫 공간
그 따뜻함을 더 해줄 걸음마다 기분 좋은 마룻바닥과 한 겨울에도 걱정 없는 온돌방 그리고 푹신한 침대에서 온 가족이 내 집처럼 편안하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강서미즈메디병원의 장점인 모자동실 역시 가능하기 때문에 우리 가족만의 공간에서 아기와 많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방안에 있는 수납장 안에는 각종 편의 시설과 예비 침구류도 준비되어 있어 항상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1인실에만 온돌방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안녕 우리집]

퇴원 날, 첫 외출에 챙겨야 할 아기용품들도 입원기간 동안 늘어난 짐도 가득이라 분주하지만 무엇보다 아기와 산모의 안전이 가장 우선입니다.
강서미즈메디병원은 퇴원 시 병실부터 지정주차장까지 산모와 아기가 안전하게 휠체어로 이동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안녕'에 더 특별한 의미를 담아 새 생명을 맞이한 가족에게
강서미즈메디병원이 안녕의 인사를 전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