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병원소식
  • > 미즈메디 소개 > 병원소식 > News 병원소식
[시무식]미즈메디병원 2017년 시무식 열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1-04 오전 9:25:00
첨부파일 조회 1312

지난 2일 미즈메디병원 내 키즈센터 지하 2층 로즈 아카데미에서 미즈메디병원 시무식이 열렸다. 오전 7시 30분부터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노성일 이사장, 김태윤 원장을 비롯해 미즈메디병원 임직원이 참석했다. 생명을 다루는 의료인으로서 다짐을 다룬 ‘우리의 기원’영상 상영으로 시작된 시무식은 홍보대외협력실에서 새해를 앞두고 만든 ‘닭띠 직원들의 새해 인사’영상으로 이어졌다.


위기와 맞닥뜨린 나라와 의료계 이야기로 말머리를 시작한 노성일 이사장은 신년사에서 “본분을 지키자”라고 말했다. 경제위기와 환란 등의 어려움에도 본분과 중심을 지킨 사람들은 무사히 그 시기를 넘었다고 강조한 노 이사장은 “본분을 지키는 것은 일종의 안전거리를 지키는 것”이라며 “한국경제 뿐 아니라 세계경제 역시 몇 년째 위기인데 이 위기를 무사히 넘기는 방법은 씀씀이를 줄이며 안전거리를 확보하는 방법 뿐”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과잉진료가 성행하는 의료계 현실에서 우리가 더 잘 벌겠다고 그 길을 좇으면 사람을 살리는 병원으로서의 목적이 상실된다며 “우리는 옳은 길을 갈 수 있도록 임직원 여러분이 노력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노성일 이사장은 6년 간 병원장과 기획조정실장으로 봉직한 김태윤 원장, 김도일 시장을 치사했고 오는 2월 1일자로 병원을 이끌어갈 장영건 신임 병원장, 김종현 신임 기획조정실장을 소개했다.


30여 분간 진행된 시무식은 임직원이 모여 다과를 나누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목록